• HOME
  • 하늘문소개
  • 하늘문장점


하늘문장점

탁월한 접근성


벽제 화장장(승화원)으로 부터 6km이내에 위치하여 장례절차가 간편하고, 언제든 방문하여 추모하기 좋습니다.
서울 외곽 순환도로 통일로 IC, 송추IC에서 10분 거리 서울 불광동, 김포공항, 일산 신도시등과 연결된 다양한 노선버스

기독교 전용 추모관


건물의 내,외부에 기독교 관련 성화 및 조형물을 시공하고 24시간 찬양이 흘러나와 고인과 유족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게 합니다.

최고급 호텔같은 시설

봉안실 내부를 고급스러운 호텔 카페와 화랑같이 인테리어를 하여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타봉안당에서 느 낄 수 있는 스산함과 두려운 느낌을 받지 않도록 하였고, 평온한 분위기에서 추모를 하실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산으로 둘러싸인 아늑하고 평온한 분위기

살아있는 사람이 거주하는 주거시설이나, 고인을 모시는 봉안당의 최적 입지조건 즉 명당의 조건은 같다고 합니다.
뒤로는 산이 있고 앞으로는 물이 흐르는 배산임수의 지형적 조건뿐 아니라 주변에 오염원을 발생시키는 공장지대와 오폐수 처리시설등이 없어야 합니다.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계절별로 색다른 분위기로 아늑함과 평온한 분위기를 자아 냄으로써 고인의 안식이 가능하고 추모객은 평안함속에서 마음을 달랠 수 있어 오실 때 마다 마음의 안정을 느끼실 수 있는 봉안당입니다.

철저한 보안시스템

추모공원 하늘문은 유골과 유품의 도난을 방지하기 위하여 봉안실, 내/외부요소에 CCTV를 설치하여 24시간 녹화하고 있으며, 추모시간이 끝나면 무인경비 시스템을 가동함과 동시에 24시간 경비요원이 보안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항온·항습 시스템에 의한 최적의 유골보존

외형면에서의 고급화와 더불어 봉안시설에 가장 필요한 내용은 유골의 최적 관리 시스템입니다.
하늘문은 최첨단 항온?항습시스템을 통해 유골의 결로, 부패 현상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24시간 가동하고 있습니다.